반응형

오늘 소개할 0원 택배는 SK스토아입니다. 물론, SK스토아에 구매 실적이 없다면 0원 택배까지는 다소 어렵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SK스토아 VIP라 무료배송 쿠폰이 나와서 가능했습니다.

 

VIP!? 하면서 바로 포스팅을 나가려고 하는 분이 계시다면, VIP여야 하는 건 아니고 Gold 등급만 되어도 0원 택배 가능합니다ㅎㅎㅎ

Gold 조건은 '최근 6개월 간 2회 이상 &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이고 Gold 달성하면 매달 무료배송 쿠폰이 1장 나옵니다. ^^ 이 무료배송 쿠폰으로 0원 택배를 만드는 거죠.

 

실질적으로 구매하는 물건은 출첵을 통해 번 적립금으로 총알을 만듭니다.

웹/앱에서는 이렇게 출첵을 하고, TV 출첵까지 하면 하루에 두 개의 출첵으로 적립금을 벌 수 있습니다. TV출첵은 Btv의 경우 SK스토아 채널 17번으로 가셔서 방향키 왼쪽을 누르면 SK스토아 메뉴가 좌측에 쪼로록 뜹니다. 거기서 내려가면 '행운의 출석 도전'라고 나오는데 거기서 돌리도~ 하시면 됩니다. :)


자 이렇게 해서 적립금과 무료배송 쿠폰을 구했으면 적립금만으로 살 수 있는 물건을 SK스토아에서 찾아봅니다.

 

저는 아워홈의 육개장을 골랐습니다.

적립금 1650원 + 무료배송 쿠폰으로 0원 택배 성공!ㅎㅎ


집에 무사히 도착해서 먹었는데 (먹어버려서 사진은 없음), 얼큰.. 첫 숟가락이 매워서 켁켁했네요. 그래도 맛있게 냠냠 먹었습니다.ㅎㅎㅎ

 

 

SK스토아는 6개월 실적이기 때문에 매달 3만 원이면 달성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적립금으로 구매한 것도 주문 횟수 및 구매 금액에 합산이 되기 때문에 Gold 등급 달성이 크게 부담이 없습니다. ^^

 

완전 무료는 아니지만, SK스토아 꾸준히 쓰시는 분들이라면 노려볼만한 0원 택배입니다. :) 출석 꾸준히 해서 적립금으로 물건 사는데 보태는 것도 당근 좋죠! 하지만 적립금이 아까워서 뭔가 억지로 쓰고 계시다면 0원 택배 고고싱 해보세욥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