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몬에서 보내는 문자를 얼마나 많은 분들이 받고 계신지는 모르겠지만, 티몬이 종종 적립금을 주곤 합니다. 처음에는 1천 원 정도라 '이걸로 뭘 사?'라고 생각하면서 그 문자를 무시했는데, 단돈 1천 원으로 0원 택배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슈르뿌듯!)

 

티몬에 들어가서 상품을 검색하는 옵션을 보면 '무료배송'이 있습니다. (적립금이 1천 원이니 무료배송 조건 필수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정렬을 저가순으로 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무료배송 제품들이 쪼로록 나옵니다. 최저가만 보고 들어갔다가 1천 원으로 살 수 있는 물건이 없는 경우도 나타나기 때문에 주의는 필요하지만... 그래도 하나씩 보면 분명 있습니다.

물론, '내가 필요했던 물건이냐!?'라고 묻거나 '품질이 괜찮은 거냐!?'라고 물어보시면 답을 드리기 참 애매하지만... 이 가격에 쉽게 살 수 있는 물건은 있으리라 짐작합니다. 

 

그래서 제가 산 것은, 후크입니다. (후크라니!ㅋㅋㅋ)

요로코롬, 무료배송 제품이고 990원짜리입니다. 티몬에서 주는 적립금 1천 원으로 거뜬히 사는 물건이죠! 크하하. 강력 부착 투명 후크 10개 세트. 네, 무려 10개입니다!

 

대신, 단점도 있습니다. 무료배송 제품인 이유가 우체국으로 우편 발송을 하기 때문이라서 추적이 안됩니다. 참으로 오래 걸리기도 하죠... 1월 20일에 주문했는데 2월 21일에 받았습니다. 내 돈 내고 샀다면 정말 답답했을 텐데, 티몬 돈으로 샀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언젠가 오겠거니~'하는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알량하고, 싸구려 같지만, 그래도 잘 쓸 것 같은 후크 10개입니다.ㅎㅎㅎㅎ 마스크도 걸고, 화장실에서도 쓰고 하려구요 ㅎㅎㅎ 알뜰한 느낌이라 뿌듯!

 

혹시나 티몬에서 이렇게 뭔가 프로모션이 온다면, 괜히 돈 쓰지 마시고~ 그렇다고 버리지도 마시고~ 알뜰하게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0원 택배 좋아요~

 

2022.02.21 23:58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