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point앱 0원 택배 첫 번째 포스팅입니다.

 

0원 택배란?

물건 값 + 택배 값까지 다 해서 0원으로 물건을 산다는 의미입니다. 배송료도 들지 않은 공짜 물건이라는 거죠.

 

참고로 H.Point는 현대 계열의 포인트 앱입니다. 이 포인트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H.point라는 앱이 따로 있구요. 저는 여기에서 룰렛도 돌리고~ 만보기도 하고~ 퀴즈도 하고 그럽니다. 이벤트성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90일입니다. 유효기간이 90일이다 보니 H.point에서 열심히 모아서 오프라인 매장(푸드코트...)에서 보태 썼는데 이번에는 그러지 못해서 열심히 짱구를 굴렸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찾은 덕분에 '0원 택배'를 찾아냈습니다. (크하하)

 

방법은, H.Point앱에 '포인트샵'에 들어갑니다. 리바트 제휴라고 동의하라고 하는데 동의하면 판매 제품을 볼 수가 있어요. 치명적인 단점은 대체로 다 고가의 제품들이고 물건의 종류가 많지 않다는 점... 하지만 최저가에 'C to C 타입 고속 케이블'이 나옵니다! 이것이야 말로 모두에게 유용한 제품 아닐까요! 몇 개가 있어도 부족한 그 케이블입니다. C to C 타입이 아직 대세는 아니지만, 점점 보편화되고 있으니 겟 해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쨌든 저는 그런 마음으로 보유하고 있던 포인트 5,629 원 탈탈 털어서 결제를 했습니다.

 

보이시죠? 결제 방법 H.Point 5,600P! 거기에 배송비 0원! 0원 택배 달성!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물건을 잘 받았습니다. 보조배터리 케이블로 썼더니 '초고속 충전 중'이라고 뜨네요. 흡족합니다. 앞으로 포인트 모아서 케이블이나 주섬주섬 모으려구요 ㅎㅎㅎ 물건이 더 늘어나면 더 좋구요~!

 

0원 택배 파이팅입니다.! 다음엔 다른 0원 택배로 찾아뵙겠습니다.

 

2022.06.07 23:55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