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정원 0원 택배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0원 택배란?

물건 값 + 택배 값까지 다 해서 0원으로 물건을 산다는 의미입니다. 배송료도 들지 않은 공짜 물건이라는 거죠.

 

'고양이 정원'이 뭔지 모르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게임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머지 게임인데 열심히 머지하면 일정 확률로 파란색 구슬이 나오고 그걸 열심히 모으고 모으고 모으고 모으고 또 모으면 쿠폰이 됩니다. 그리고 모은 쿠폰을 써서 선물을 받는 거죠. 게임에서는 쿠폰 번호를 제공해 주는 거고 실제 쿠폰의 사용처는 롯데스위트몰입니다. :)

 

하지만, 한국에서는 P2E(Play to Earn) 게임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2월을 마지막으로 이 시스템을 없애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쿠폰을 모아도 게임에서 써야합니다.

 

그래서 2월에 마지막 물량을 풀었는데 다행히 운 좋게도! 마지막 물량을 손에 넣었습니다.! 

결제수단은 '무료주문'입니다. ^^ 2개 모두 0원 택배 성공!

 

 

이번에 받은 간식 자판기인데... 자판기는 없고 그냥 박스에 과자만 넣어서 왔습니다. 이렇게 박스 2개를 받았네요. 확실히 마지막 물량을 확보하려다 보니 '자판기' 박스는 수요를 맞추지 못했나 봅니다. 과자가 목적이었으니 됐죠 ㅎㅎ


고양이 정원에서 이제 쿠폰 모아서 과자 받는 건 끝나서 아쉽지만, 매일 접속할 때 일정 확률로 기프티콘 주는 게 있어서 출석(?)은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 (사실 2월에 크리스피크림 도넛도 받았었다는...!)

 

소소한 기프티콘 벌이용으로 고양이정원 출첵하는 건 어떨까요? 

 

0원 택배 파이팅입니다.! 다음엔 다른 0원 택배로 찾아뵙겠습니다.

 

2023.03.01 13:02

반응형

+ Recent posts